◈ 주식회사 삼호지엠에스만의 독특한 맛의 세계를 활짝 열어갑니다.

환대(HOSPITALITY), 매장의 청결(CLEANLINESS), 품질(QUALITY), 즐거움(FUN), 용기(COURAGE), 공유(SHARING), 문화(CULTURE)의 정신에 입각하여 (주)삼호에 소속된 사람들은 물론, 고객 모두의 개인적인 존엄성과 다양성의 가치를 인정하여 이익공유, 책임과 권리, 신뢰를 나누는 것입니다.
또한 고객중심 원칙을 바탕으로 고객의 입맛에 맞는 식육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항상 변치앖는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Hazard Analysis Critical Control Point' 의 머리글자로서 식품/축산물의 원료에서 제조, 가공, 유통과정을 거쳐 최종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인체에 위해를 끼칠 수 있는 요소를 분석, 이를 중점관리하는 사전예방적이고 과학적인 식품/축산물 안전관리제도입니다.


 
  국내에서 사육중인 양돈농가 및 양돈단지(협회)와 직접 출하계약을 맺고 산지에서 철저히 사육, 관리된 원료돈을 공급 받아 위생시설이 완벽한 축산물 종합처리장(HACCP이 적용된 LPC)에서 도축 가공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저희 회사에서도 위탁사육을 하고 있으며, 월 700두 정도 공급받고 있음)
   
 
  당사가 생산하는 브랜드인 미스 생포크는 암돼지를 의미하는 "MISS"와 신선하고 살아있다는 ""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미스 생포크의 시작은 1995년 처음으로 시장에 출시하여 약 7년의 기간동안 국내 일반 돈육시장 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육으로 자리잡아 오고 있으며 현재 소매상 및 일부 유통업체와 특히 (주)LG유통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향후, 당사의 상품전략은 현재의 미스 생포크를 일반상품으로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일반 상품과 차별화되고 특화되는 고품질, 고가의 새로운 브랜드를 개발하여 2원화된 상품 운영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돼지고기의 맛을 결정짓는 3가지(물,종돈,사료)를 통일시켜 언제 어디서 드셔도 똑같은 맛을 내는 것이 저희 회사의 목표이자 추진하는 사업과제입니다.